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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공지] ITB-2000HD 관련 고객지원 공지사항 (거치대 & 전원케이블)    2013.11.27

안녕하세요, 아이트로닉스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항상 당사 제품을 사랑해 주시며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으로 함께 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우선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당사는 제품의 출시 이후라 하더라도, 사용자분들과 장착협력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성능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그간의 개선사항 반영을 위한 최신 펌웨어는 동 홈페이지 ‘고객지원’ 란의 해당 모델 ‘펌웨어’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그 이외의 개선사항에 대한 고객지원 사항을 하기와 같이 공지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모델은 ITB-2000HD입니다.

(전방 Full HD, 후방 HD 2채널 녹화, 3.5”LCD, 전면 무빙 시큐리티 디스플레이 장착 모델)


1. 거치대 관련


1) 개선 사유

 장착된 일부 차종에서 차량 진동과 정차 시 엔진 RPM의 수준에 따라 제품의 녹화영상에

 흔들림이 보이는 경우


2) 개선 사항

 여러 차종의 진동 구조 분석 및 거치대 체결 구조 보완을 통한 신형 거치대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2013년 11월 중반 이후 생산되는 제품에는 변경된 거치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구형 거치대와 신형거치대의 차이는 하기 이미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형 거치대)                                  (신형 거치대)


3) 고객지원 사항

- 구형 거치대 사용 고객 중 녹화영상 흔들림이 없는 경우나 이미 신형 거치대로 교체하여 장착하신 고객은

  해당하시지 않습니다.

- 구형 거치대 사용 중 녹화영상 흔들림이 발견되어 신형거치대로 교환이 필요한 경우

  ① 떨림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녹화 영상 파일과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하기 고객지원 센터

      이메일(ha-he-ha@itronics.co.kr)로 접수 신청해 주세요.

  ② 처리 기한 : 접수 사항 확인 후 업무일 기준 +1일 내로 발송해 드립니다.

  ③ 구형 거치대는 반송하실 필요가 없사오며, 해당 고객지원 처리 관련 고객부담 비용은 없습니다.

      (배송 택배비 본사 부담)


2. 전원케이블 관련


1) 개선 사유

 제품의 전원이 꺼진 상태라 하더라도 시동이 걸린 이후 주행을 시작할 때 사용자는 제품이 꺼져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더라고 제품이 차량의 전압값을 판단하여 자동으로 켜져서 녹화를 시작하도록 하는

 고객 편의를 고려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다만, 그 판단의 기준이 되는 차량 내 배터리 전압의 상태가 차량에 따라 상이하여 전원 버튼으로

 제품을 끈 경우 일정 시간 이후에 다시 켜져서 설정된 차단 전압까지 동작하는 경우가 일부 차량들에서 발생합니다.

2) 개선 사항

 전원상태의 정확한 판단을 위해 기존 전원 케이블에 ACC 전원 감지용 연결선 추가

            

        (기존 케이블 - 접지, 전원 2선)               (신형 케이블 - 전원, 접지, ACC 3선)

3) 고객지원 사항

- 구형 케이블 장착 차량이라 하더라도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차량이나 신형 케이블 장착 차량은

  해당하시지 않습니다.

- 구형 케이블 장착 차량 중 해당 현상이 발생하여 조치가 필요한 경우

 ① 제품 내 전원 판단 부품인 마이컴의 내장 프로그램 업데이트로 조치가 가능하나, SD카드를 통한

    펌웨어 업데이트 방식으로는 불가한 사항이므로 제품을 본사 고객지원 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② 송부처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동수원우체국 아이트로닉스 택배팀(1588-7064)

 ③ 처리기한 : 제품 접수 후 업무일 기준 +3일 이내로 조치 후 발송해 드립니다.

 ④ 우체국 택배를 통해 주시면 제품 왕복 배송 비용은 전액 본사 부담하며, 고객부담 비용은 없습니다.

 ⑤ 전압 판단 기준값 업데이트 이외에 신형 케이블로 교체 사용 등을 요청하시고자 하는 경우

    전원케이블 재 설치와 회로 AS 등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경우 당사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시어 상담 받으신 후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당사 고객지원센터 (1588-706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아이트로닉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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